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초밥 맛집 스시사쿠

by 멧돼지 사육사 2021. 9. 3.

 

 

 

송도 현대아웃렛에 놀러 갔는데

점심에 뭐를 먹을지 찾아보다가

초밥 맛집인 스시사쿠를 다녀왔어요!!

 

 

 

 

1시 30분쯤에 도착을 해서 가게 안으로 들어갔는데

이미 손님이 가득 차 있었고 웨이팅이

5팀이 있어서 기다려야 했어요

 

휴대폰 번호를 기계에 입력하니까

앞에 몇 팀이 남았는지 알려주는 카톡이 왔어요

 

한 20분 정도 기다려야 했는데

다행히 바로 옆에 현대아웃렛이 있어서

구경을 하다 보니까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구경을 하고 가게로 돌아가는데

제 차례가 되었다고 카톡이 와서 

얼른 가게로 들어갔어요

 

 

 

 

저녁에 가기로 한 식당도 있어서

점심으로 간단하게 런치 A를 시켰어요

 

 

 

 

저희는 바 자리로 안내를 받아서 앉았어요

자리에 앉으니까 셰프님이 못 먹는 음식이 있는지

직접 물어보고 초밥을 만들어 주셨어요

 

바 자리가 가장 좋았던 이유는

초밥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면서 

초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에 가지 샐러드와 장국이 나왔어요

평소에 가지를 좋아하지 않아서 잘 먹지 않는데

스시사쿠에서 먹은 가지 샐러드는 맛있게 먹었어요

토마토도 정말 맛있었어요!!

 

 

 

첫 번째 접시가 나왔어요!!

셰프님이 직접 초밥에 올라간

생선들을 설명해 주세요

 

저는 들었지만 까먹었어요ㅠㅠ

왼쪽부터 먹는 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것만 기억이 나요ㅠㅠ

 

초밥은 당연히 맛있었어요!!!

비린 맛이 나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하~~ 나도 나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첫 번째 접시를 다 먹고 나니까 접시를 치워 주시고

두 번째 접시를 주셨어요

 

두 번째 접시도 마찬가지로 설명을 해주셨는데

기억이 나지 않아요ㅠㅠ 

의외로 일본식 김밥이 진짜 맛있었어요!!

한 줄을 사서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ㅎㅎ

구운 계란은 달달한 게 색다른 맛이었어요

 

 

 

 

 

 

초밥을 다 먹고 나면 미니 카이센동이 나와요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초밥으로 배가 불러 가는데

또 음식이 들어가게 만드는

신기한 카이센동 이었어요

 

 

 

초밥을 다 먹고 나면 셰프님이 맛있게 먹었던

초밥 하나를 서비스로 만들어 주세요

저는 연어를 선택해서 먹었어요

사실 다른 맛있는 초밥도 있었는데

생선이름이 기억이 안 나서 연어로 받았어요ㅎㅎ

 

 

마지막 후식으로는 아이스크림이 나와요

미숫가루가 묻혀 있는데 이것마저 맛있어요

진짜 음식 하나하나가 다 맛있어요!!

 

가격에 비해 정말 좋은 초밥과 서비스를 받은 거 같아요

맛있는 초밥을 먹고 나니까 기분도 좋아졌어요

 

앞으로는

초밥이 먹고 싶을 때는 스시사쿠로 가야겠어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도 맛집 통영문참치  (1) 2021.09.23
인하대 맛집 닭살부부  (3) 2021.09.06
네고왕 이벤트 이차돌  (3) 2021.08.30
속초 순두부 맛집 대청마루  (0) 2021.08.21
속초 맛집 금이야옥이야  (5) 2021.08.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