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카페 명월국민학교

by 멧돼지 사육사 2021. 8. 22.

 

 

 

제주도 한림읍에 있는 특별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방치되어 있던 폐교를 카페로 바꾼

명월 국민학교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시~19시 

휴무는 카페 인스타나 전화로 확인해야 해요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해요!!

 

 

카페에 도착하면 넓은 주차장과

엄청 넓은 운동장이 펼쳐져 있고

예쁘게 꾸며진 학교가 있답니다!!

 

운동장이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 수도 있고

카페 안에 비눗방울이나 여러 가지 장난감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어요!!

 

 

 

 

카페 안은 학교와 똑같이 복도가 펼쳐져 있고

각 교실을  소품 가게와 전시공간으로 꾸며 놨어요

카페 곳곳에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자리가 있고

창가에 앉아서 밖을 보면서 마시는 것도 좋아요

 

 

 

명월 국민학교에서 옛날 과자와 떡볶이 등

여러 분식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학교 앞에 있는 문방구 온 느낌도 들어서

학교 다닐 때 추억이 떠올랐어요

 

떡볶이를 시켜 먹었는데 평소에 먹는 

떡볶이와 다르게 학교 앞 포장마차에서 먹었던

떡볶이 맛이 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를 마시고 카페 안에 있는 소품 가게와

전시공간 구경을 하러 갔어요

 

 

소품 가게 안에는 귀여운 학용품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눈길이 갈 수밖에 없는 소품들이 너무 많아서

구경하는데 시간을 많이 보냈어요ㅎㅎ

 

 

 

전시공간에는 오르간과 예쁜 사진들이 걸려 있었는데

제주도 풍경을 예쁘게 그린 그림들이 인상적이었어요

 

 

 

 

카페 뒤쪽에 있는 별관으로 가는 길에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바다가 시원하게 내려 보여서 좋았어요

 

 

 

별관에는 옛날 게임기가 있었어요

게임해보고 싶었는데 현금이 없어서 못했어요ㅠ

옛날 포스터들도 여러 장 있었는데

신기해서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별관에는 옛날 게임기와  포스터들이 있어요

신기해서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카페가 생각보다 크고 볼거리도 많아서

알차게 시간을 보냈어요

 

학교 다니던 때의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명월 국민학교 카페였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용연구름다리  (0) 2021.11.30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  (1) 2021.11.11
설악산 케이블카  (3) 2021.08.16
제주도 용눈이오름  (3) 2021.08.13
제주도 방주교회  (3) 2021.08.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