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가볼만한곳 쇠소깍

by 멧돼지 사육사 2021. 7. 24.




안녕하세요~~~
서귀포시에 관광지를 찾아보고 있었는데
검색을 해보다가 예뻐 보이길래
쇠소깍이 어떤 곳인지 모르고 다녀왔어요


그냥 근처에 있으니까 한번 가보자 해서 갔는데
너무 이쁘고 재미있는 체험 할 수 있고
많은 좋은 추억을 만들고 와서
오늘은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는 쇠소깍에 대해서 알려 들릴게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내려가다가
물이 보이길래 내려갔더니
이렇게 예쁜 풍경이 펼쳐졌어요!!!
제가 검색을 해서 갔었는데
일행도 예쁘다고 칭찬을 해줘서 뿌듯했어요^^

 

 

 


예쁜 풍경을 따라서 걷다가 보니까
전통 조각배(카약), 테우를 타고 있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재미있어 보여서 바로 근처에 있는
매표소로 가서 예매를 하고
안내를 따라 내려갔어요

 

전통 조각배(카약)는 성인 기준 2인 2만 원이에요
저희는 3명에서 갔는데
조각배 2개를 3만 원에 빌려서
2명 1명 이렇게 탔어요!!!

여자 3명에서 가면 잘생긴 직원분이 같이
배를 타 준다는 소문이 있어요ㅎㅎㅎㅎ


진짜 여유 있게 노를 저으면서
구경할 수 있었어요
카약을 대여했을 때 시간제한이 있었지만
충분히 사진을 찍고 구경할 수 있는
시간인 거 같아요!!

 

서로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재미있게 놀았어요!!!!!
배 2개를 빌려서 나가니까
서로 배 타는 모습을 사진 찍어 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노를 젓다가 서로 승부욕이 붙어서
배로 레이스를 했다가 안전요원분께
혼이 났어요ㅠㅠㅠ
안전하게 천천히 구경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다가 보면 청둥오리들이
옆에서 여유롭게 놀고 있어서
가까이 다가가니까
바로 도망가더라고요

 

배를 타고 내려서 해수욕장을 구경하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해수욕장이 꽤 커서 걸으면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우연히 알게 되어서 구경을 갔는데
주차 공간도 많아서 좋았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어요
서귀포에 가신다면
한번 가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차귀도 배낚시  (8) 2021.07.26
제주도 신창풍차해안도로  (1) 2021.07.25
제주도 아르떼뮤지엄  (1) 2021.07.24
제주 아쿠라플라넷  (0) 2021.07.22
제주도 가볼만한곳 한라산!!  (0) 2021.07.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