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아쿠라플라넷

by 멧돼지 사육사 2021. 7. 22.




안녕하세요~~~~
성산에는 성산일출봉 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관광지들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다녀온 성산 쪽에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성산 쪽에 관광지를 찾다가

아쿠아플라넷을 알게 되었어요
아쿠아리움을 안 가본 지 오래되었고
한번 가보고 싶어서 예매를 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비쌌어요ㅠㅠㅠ

 



하지만 잘 찾아보니까 제휴/할인 상품이 많아서
조금은 저렴하게 예매를 한 거 같아서 만족했답니다ㅎㅎㅎ



아침에 출발을 해서 점심쯤에
성산에 도착을 했어요
밥을 먹고 관람을 하기로 해서
맛집을 검색해봤는데
코코 마마라는 식당을 가기로 했어요!!

 

 

 

코코마마 식당은 랍스터로 유명한 식당이에요
점심을 FLEX 하고 저녁으로 라면을 먹기로 하고
랍스터를 시켜먹었어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꽃게 모자와 집게를 주시더라고요ㅎㅎㅎ
처음에는 쓰고 사진을 찍어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쓰고 나니까 재미있게 사진 찍고 놀았어요!!!



놀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랍스터 등~~~~ 장!!!!
이렇게 멋있게 등장을 한 랍스터 사진을 찍고 나면
랍스터 친구는 직원분이 먹기 좋게
분해를 해준답니다!!

 

멋진 오션뷰를 보면서 밥을 먹을 수 있어요
바로 옆에 성산일출봉도 있어서 좋아요!!!!
예쁜 뷰를 보면서 랍스터를 먹어서
좋았어요!!

 

밥을 먹고 배부르게 아쿠아플라넷으로 출발!!!
도착을 하고 너무 신나서 바로 들어갔어요
펭귄!!!!!!!



거북이!!!!!!!!
엄청 컸어요~~~~~~~~

 

태어나서 바다코끼리를 처음 봤어요!!!
진짜~엄청나게~ 컸어요
나름 귀엽게 생겼더라고요
(매력적이에요)

 

아쿠아플라넷 프로그램인 메인 수조 식사시간을 관람했어요
가오리들이 밥을 잘 먹더라고요
가오리들이 무섭게 생긴 거 같기도 하지만
나름 웃고 있는 거 같아서 귀엽네요

 

가오리 식사하는 것을 보고 나면
제주 해녀 물질 시연이 있어요
맨몸으로 물속 깊이 들어가시는데 대단하시더라고요
물개 공연도 보고 왔어요!!!!
물개가 진짜 똑똑하더라고요
( 다음 생에는 사람으로 태어나서 너의 머리를 발휘하면서 살아!!!! )

 

공연을 다 보고 아쿠아플라넷에 가면
무조건 찍어야 하는
초대형 수족관 앞에서 찰~칵!!
진짜 어마 무시하게 크더라고요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와요!!!!

 

 

 

 

저는 풀 패키지권을 예매해서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까지 보고 왔어요!!
입구에서부터 귀여운 미니언즈들이 많이 있었어요

 


들어가면 포토존도 많이 있고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들도 있어서 만족했어요
특히 미니언즈에 대해서 더욱더 자세하게
공부를 할 수 있었어요

 

사진도 찍고 구경도 많이 하면서
아쿠아플라넷에 5~6시간 정도 관람을 한 거 같아요
처음에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다녀와보니
아깝지 않았다고 생각돼요



성산 관광지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고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제주 아쿠아플라넷을 추천드려요!!!
꼭 한번 가셔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차귀도 배낚시  (8) 2021.07.26
제주도 신창풍차해안도로  (1) 2021.07.25
제주도 아르떼뮤지엄  (1) 2021.07.24
제주도 가볼만한곳 쇠소깍  (1) 2021.07.24
제주도 가볼만한곳 한라산!!  (0) 2021.07.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