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신짬

by 멧돼지 사육사 2021. 10. 25.

 

강릉 맛집으로

간단한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곳인

짬뽕순두부 맛집 신짬을 추천드려요

강릉역 근처에 위치해 있고

터미널에서도 멀지 않아서

쉽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 09:00 ~ 16:00

매주 화요일 휴무

 

가게가 일찍 문을 닫으니까  

시간 잘 확인하고 가세요!!!

 

 

 

 

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찾아왔어요

처음에 주택들 밖에 안 보여서

잘못 찾아왔나 걱정을 했어요

조금만 저 걸어서 가니까 바로 

신짬이 보였고 가게 안에는 사람들이 가득 차 있어서

맛집을 잘 찾아온 거 같았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까 

관광객보다 강릉 사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찾아보니까

강릉 현지인 맛집이더라고요!!

 

 

01

 

메뉴가 많지는 않고

간단하게 몇 가지만 있어요

짬뽕순두부와 탕수육 小자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받을 때 조리시간이 

10~15분 넘게 걸린다고 말해주셨어요

 

 

 

밥은 무료 셀프로 셀프코너에 가서

원하는 만큼 가져와서 먹을 수 있었어요

공깃밥이 무료인 것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조금 기다리니까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고 

맛은 쫄깃쫄깃하면서 좋았어요

 

 

 

 

바로 순두부 짬뽕이 나왔어요

처음에 보기에는 건더기가 많이 안 보이고

순두부도 안 보여서 뒤집어 보니까

안에 순두부와 많은 야채들이 들어가 있었어요

 

 

 

 

전날 술을 조금 먹었는데 

진짜 해장이 제대로 되는 맛이에요!!

맵기는 신라면보다 조금 매웠고

깔끔한 국물 맛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야채, 순두부, 해산물도 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많았는데 가격도 괜찮고

공깃밥까지 무료에 맛도 있어서

한 끼를 너무 잘 먹었어요!!

 

손님이 많고 조리시간이 길어서

시간을 잘못 맞춰가면 많이 기다릴 수도 

있으니까 시간을 잘 맞춰서 가면

좋으실 거예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0) 2021.11.30
강릉터미널 근처 맛집 평지해장국  (2) 2021.11.11
거제도 맛집 통영문참치  (1) 2021.09.23
인하대 맛집 닭살부부  (3) 2021.09.06
송도 초밥 맛집 스시사쿠  (4) 2021.09.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