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by 멧돼지 사육사 2021. 11. 30.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

영업시간: 09:30 ~ 20:3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매주 수요일 휴무

 

 

 

애월 맛집을 찾아보면서 

어떤 곳을 가야 할지 잘 못 정하고 있었어요

계속 찾아보다 엄청 많은 후기가 달려있었고 

평점도 좋은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으로 정했어요!!

 

 

 

 

처음에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작아 보여서 

주차자리가 없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계속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여러 군데가 나와요

안쪽에는 자리도 많아서 좋았어요!!

 

 

 

주차 후 조금 걸어서 올라가니까

가게 입구에서부터 웨이팅 손님들이 보였어요

저는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가서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직원분께 네이버 예약을 했다고 말했어요

예약 확인 후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자리로 갔는데 앞에 풍경이 너무 좋았어요

아무 생각 없이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갔는데 

자리가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

이런 자리가 있는 줄 모르고 갔다가

뜻밖의 좋은 자리를 받아서 

그냥 기분이 좋아졌어요ㅎㅎ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저는 고등어 묵은지찜을 시켰어요

평소에 비린내 때문에 고등어를 잘 먹지 못하는데

이번에 한 번 도전해봤어요

 

 

 

밑반찬 6개와 쌈들이 먼저 나왔어요

밑반찬들은 다 먹어봤는데 다 합격입니다!!

 손이 가서 계속 가서 먹게 돼요

밑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 가서

먹을 만큼 가져오면 됩니다!

 

 

 

 

 드디어 고등어 묵은지찜이 나왔어요

묵은지찜이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가위로 김치를 먹기 좋게 자르면

밑에 숨어있던 고등어가 나와요

무도 같이 숨어있었어요

 

 

 

 

상추 위에 밥과 고등어, 김치, 쌈장을 넣고

한 입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고등어의 비린 맛도 안 나고

일단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밑에 무도 많이 들어있어서

같이 싸 먹으면 더 맛있어요!!

 

 

 

 

 

고등어는 먹어도 먹어도 나오더라고요

둘이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처음에는 양이 작게 느껴졌는데

고등어가 진짜 많았어요!!

열심히 둘이서 먹어봤지만 

결국에는 조금 남기고 나왔어요

 

바다가 보이는 커플석이 특별해서 좋았고

양도 푸짐하게 먹고 나왔어요

나중에 부모님도 한 번 다녀오시면 

좋을 거 같아서 추천해드렸어요

 

 

만족했던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이었어요

혹시 제주도에 가서 방문하실 때에는

무조건 네이버 예약 추천드려요!!

좋은 자리와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노티드 제주  (0) 2021.12.01
강릉터미널 근처 맛집 평지해장국  (2) 2021.11.11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신짬  (1) 2021.10.25
거제도 맛집 통영문참치  (1) 2021.09.23
인하대 맛집 닭살부부  (3) 2021.09.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