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노티드 제주

by 멧돼지 사육사 2021. 12. 1.

 

카페 노티드 제주

매일 10:00 ~ 20:00

 

 

 

애월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는 제주도 핫플인 카페 노티드에 다녀왔어요

카페 노티드는 워낙 핫플이라서 어느 정도는 줄을 설 각오로 갔는데요

주차를 하고 카페 쪽으로 걸어가면 사람들이 줄을 선 가게들이 많이 보였어요

그래서 실수로 다른 가게에 가서 줄을 서다가 이상함을 느끼고 다시 카페 노티드를 찾아갔어요

 

조금 더 걸어가니까 바로 나오더라고요

카페 노티드를 찾아서 신나게 달려갔어요

 

 

 

찾았다는 기쁨도 잠시 엄청 긴 줄에 놀랐어요

이 정도 일 줄은 몰랐는데...

그래도 왔으니까 줄을 서기 시작했어요

날씨도 좋아서 괜찮을 거 같았어요

 

 

줄을 서고 있었는데 도넛을 바로 찾아가는 사람들이 있어서

찾아보니까 줄을 안 서고 카페 노티드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범이 있더라고요

당일은 안되고 전날에 070-4415-9377로 전화를 해서

도넛을 예약을 하면 되더라고요!!

 

한 30분 정도 지나니까 가게 앞까지 왔어요

기다리면서 도넛을 골랐는데 

사람들은 우유 생크림도넛은 무조건 사는거 같아서

저도 우유생크림 도넛과 스페셜 도넛들을 

살려고 마음먹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는데 4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가게에 들어가서 QR체크인과 체온을 재고 도넛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도 10~15분 정도 기다려야 해요

 

 

 

 

 

 

옆에 있는 계단을 올라가면

음식을 기다리거나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2층에 올라가니까 안에서 먹는 사람보다

음식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귀여운 진동벨을 쳐다보면서 도넛을 기다렸어요

밖에를 보니까 여전히 줄을 길게 서있었어요

카페 노티드가 진짜 핫플인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어요

 

 

 

 

10 정도 기다리니까 벨이 울렸어요

드디어 노티드 도넛을 맛 볼 생각에 좋았어요

얼마나 맛있는지 기대가 엄청 되더라고요

 

 

 

 

도넛 1개 교환권도 받았어요

아메리카노도 시켰는데

커피 안에 곰돌이 얼음이 들어있었어요

마치 곰돌이가 커피에서 목욕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이런 얼음을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도넛 박스도 노란색에 너무 귀여웠어요

총 1시간 정도 기다린 보람이 있을지 

기대를 하면서 박스를 열었어요

 

 

 

도넛들이 다 맛있게 생겼어요

하나씩 다 맛을 봤는데

일단 우유 생크림 도넛은 단거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부드럽고 진짜 맛있었어요 

다른 도넛들도 다 맛있었어요

 

그런데

제주 녹차 도넛은 호불호가 심할 거 같아요

평소에 그린티 아이스크림을 즐겨먹는데

그런 맛이랑은 다르게 느껴졌어요

엄청 쨍한 녹차맛(?) 같은 느낌

그래도 먹을만했어요

 

 

 

카페 노티드 밖에는 다양한 포토존과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분위기도 외국 온 거 같은 분위기에

힐링도 되고 여행 온 것을 실감할 수 있었어요

 

 

 

 

 

비록 줄을 길게 서긴 했지만 제주도 핫플에 와서

도넛을 먹은 것으로 만족했어요

줄을 서서 먹으면 기다렸다는 보람이 있지만

네이버 예약이나 전화예약을 추천드려요

줄을 안 서고 가져가는 사람들을 보니까 부럽더라고요

 

도넛이 너무 맛있어서 

다시 제주도에 가면 카페 노티드를 갈껀데 

그때는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갈 거예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0) 2021.11.30
강릉터미널 근처 맛집 평지해장국  (2) 2021.11.11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신짬  (1) 2021.10.25
거제도 맛집 통영문참치  (1) 2021.09.23
인하대 맛집 닭살부부  (3) 2021.09.06

댓글